일상다반사

[한 솔로 : 스타워즈 스토리] 후기 (스포X)

2018. 5. 27. 23:42
반응형



한 솔로 : 스타워즈 스토리 (Solo : A Star Wars Story)



불금엔 역시 영화관람? 영화 한 솔로 : 스타워즈 스토리(Solo : A Star Wars Story) 관람하고 왔어요!


사실 몇 해 전까지만 해도.. 스타워즈 시리즈가 워낙 옛날에 나온 영화라서 그런지 딱히 많은 관심을 가지지 않았었는데, 

스타워즈의 엄청난(?) 팬인 남자친구로 인해 현재까지 나온 시리즈를 모두 완벽하게 정주행하게 되었고, 그 세계관에 눈을 뜨게 되면서 스타워즈의 세계로 빠져버렸답니다. 


모두에게 포스가 함께하길... (크~)





어쨋든! 엄청난 기대를 갖고 본 한 솔로 : 스타워즈 스토리.





용산 아이맥스 레이저에서 관람했는데, 미군기지가 있는 곳이라 그런지 외국인 관람객이 엄청 많았어요!


영화 시작할 때 환호하고 박수치고 난리났었음. 스타워즈라는 영화의 어마어마한 팬심이 느껴지기도 하고 환호하는 외국인 관람객 덕에 저도 괜히 흥에 겨웠었어요 ㅎㅎ


기존 스타워즈 시리즈의 스핀오프 영화로 스타워즈 시리즈의 중간정도에 머물러 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영화의 스핀오프? 프리퀼? 영화 용어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





Q. 기존에 나온 스타워즈 시리즈 다 보고 가야하나요?



한 솔로는 기존에 나왔던 스타워즈 시리즈를 단 하나도 보지 않고 관람해도 될 정도로 기존 시리즈와의 연계성이 적기는 하지만, 


스타워즈의 스토리를 어느정도 알고 있거나, 영화를 조금이라도 본 사람들이어야 영화 속에 숨은 의미나 배경 등에서 깨알같이 숨어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그런 영화 같아요.


종종 해리슨 포드의 특유의 제스처와 눈빛을 엘든 이렌리치(한 솔로 주연) 배우가 어렴풋이 따라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깨알재미. ㅎㅎ  사~알짝 비슷했음 ㅋㅋ


암튼, 기존 영화 안보고 가도 되지만, 보고가면 훨~씬 재미지는 영화다. 할 수 있겠네요.





영화를 보고 난 후에 다른 사람들의 반응은 어떤가 하고 검색을 좀 해봤더니, 반반이더라구요.


"너무너무 재밌었다" 와 같은 반응과 "더이상 스타워즈라고 하지도 말아라" 라는 반응?


사실 전 너무 재밌었어요!! 사실 저같은 뉴비 팬들보다 오래전부터 스타워즈를 애정해왔던 기존 팬 분들이 실망을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전 어느부분에서 실망을 하게 된 건지 그 이유가 넘 궁금해요~ 제가 놓친게 많은 건가 싶고? 아직 가르침이 많이 필요한 스타워즈 초급자랍니다~ ㅡ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