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용산 아이맥스 레이저 (IMAX with LASER), 한 솔로 관람후기

2018. 5. 28. 00:22
반응형


용산 아이맥스 레이저 (IMAX with LASER) 


국내 가장 큰 아이맥스 스크린 보유!!! 

국내 유일 아이맥스 레이저!!! (홍보 아님;;;)



넵, 바로 용산 CGV - IMAX with Laser입니다!!! 유후~~ 


새로 리뉴얼된지는 꽤 되었지만... 저는 드디어 처음으로 이곳에서 영화를 관람하게 되었어요~!


매번 거친 예매 싸움과 불안한 교통때문에 포기하게되는 곳이었는데,

이번에 한 솔로 : 스타워즈 스토리 영화에서 누군가가 취소한 자리가 있어 냉큼 예매했답니다!





국내에서 가장 큰 아이맥스 스크린이 감이 잘 안오시죠?

'나는간디다'라는 어느 친절하신 분이 스크린 사이즈 크기를 쉽게 가늠 하시라고 아래와 같은 좋은 자료를 만들어주었어요.

출처 : '나는간디다' 님의 CGV IMAX 스크린 크기 비교




처음에 이 이미지 보면서, "도대체 용산이 어딧다는거야~? 없는데?" 라며 한참을 찾았었는데 뒤에 파란 배경이 그냥 용산이었어요!!!


정말 어마어마 하지요? 


천호에서 아이맥스 봤을 때도 스크린 크기에 압도당할 만큼 어마어마했는데, 용산은 그보다도 더 크고 높다니.... 대~~~박!







국내에서 제일 스팩이 좋은 영화관이다 보니 로비 중간중간에 이런 아이언맨도 있고,







요래요래 영화관에서 보기 아~~~주 생소한 Open Studio 도 있어요.


영화 홍보나 영화관련 팟케스트 등 이곳에서 많이 하나봐요. 제가 갔을 때도 누군가가 인터뷰를 하고 있었답니다. 누구일까요~? ㅎㅎ






이런 어마어마한  마징가 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2년만에 방문한 용산 CGV는 진짜 넘넘 많이 바뀌어있었답니다. 우와~ 우와~ 하면서 돌아다닌 듯.. ㅋㅋ (나능야 경기도 촌사람 ㅠㅠ)


즐길 컨텐츠가 굉장히 많아서 앞으로는 영화 시간에 딱 맞춰서 도착하는 것 보다 한 두시간 전에 도착해서 사진도 찍고 이것저것 체험해봐야겠어요!






이번 5월 24일에 개봉한 한 솔로 : 스타워즈 스토리를 아이맥스 레이저로 관람하고 왔답나디~!



영화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들어가자 마자 스크린 크기에 압도당하고,


카메라로 이 스크린의 웅장함을 담아보고 싶었으나.. 스크린 자체가 사진에 다 담기지 못 할 정도로 너무 커서 사진 찍는것을 실패하고 말았어요. ㅠㅠ


좌석이 가운데가 아닌, 살짝 사이드였는데도 스크린이 워낙 크다보니 별 무리없이 영화를 관람하고 왔답나디.

물론.. 정중앙 꿀자리였다면 더 좋았겠지만요 ㅠㅠ...



IMAX with LASER



기존 디지털 아이맥스와 비교했을 때 화질도 엄청 좋고 명암과 대비가 훨씬 뚜렷하다고 하는데,


영화를 볼 때에는 두 개 스크린을 비교해가며 보는게 아니기 때문에 화질이 넘나 좋네, 화면이 밝고 선명하다 등의 느낌은 확 와 닿지 않았어요.


조금 더 선명하다? 이정도만 느꼈... (나는 막 눈인가보다 ㅠㅠ)



일반 아이맥스 디지털과 아이맥스 레이저의 차이점에 대해 엄청 잘 설명해놓은 능력자 블로거를 찾아서, 크기와 화질에 대해 더 확 와 닿을 것 같아 아래 링크를 첨부합니다!

저도 이걸 보고나니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비로소 체감할 수 있었네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2차 예고편 IMAX 버전 화면비 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