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온라인으로 생화 구매 괜찮을까? 꽃 주문 택배 후기

2021. 7. 4. 22:18
반응형

온라인으로 생화 구매 괜찮을까? 꽃 주문 택배 후기

 

꽃피는 봄이 지고 어느덧 꿉꿉하고 더운 여름이 우리 앞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봄은 왜 이렇게 짧은 건가요?! 은은하게 퍼지는 꽃내음이 너무 좋은데 말이죠. ㅠㅠ

 

그래서 집에 처음으로 꽃을 둬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집 주변이 외져서 그런지 꽃가게를 찾기 어려운 데다, 이미 포장해놓은 꽃다발은 왠지 부담이 가서 꽃을 사기 꺼려지더라구요.

 

고민 고민하다가 택배로 꽃, 그것도 생화를 원하는 만큼 주문할 수 있는지 궁금해져서 찾아봤더니 생화 반단, 한단 다 주문 가능하고 정기구독(?)이라고 해서 몇 주마다 한 번씩 꽃 받는 그런 개념도 있고 심지어 쿠팡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꽃 생활은 처음이라 모든 것이 너므나 신세계! 🤩

 

주문한 장미 택배

짜잔!! 주문한 꽃이 무사히(?!) 도착을 했습니다.

 

사실 온라인 꽃 사이트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았는데, 그 많은 곳에서 제가 원하는 장미를 파는 곳을 찾기가 굉장히 힘들었답니다. ㅠㅠ

 

처음으로 꽃을 집에 장식하려는데 기왕이면 제가 좋아하는 꽃으로 사고 싶었어요. 그런데... 대충 외형이 꽃이 굉장히 크고 애기 엉덩이처럼 꽃이 통통(?)하고 하얀 것 같으면서도 살짜쿵 핑크빛을 띠는 장미인데 이 장미 이름을 몰라서 한참을 둘러봐야 했답니다. ☹️

 

그 장미는 ROSE ONLY라는 사이트에만 있었고, 제가 찾던 장미의 이름은 엠마우드 하우스 장미였습니다!! (개운~)

 

 

엠마우드 하우스 장미 한단 + @

 

일단 꽃이 담긴 택배 상자도 너무 튼튼하고 깔끔한 데다 서랍형으로 되어있어서 꺼낼 때 꽃이 상할 염려가 적더라구요. 꽃 택배 상자는 뭔가 많이 다르네요!

 

주문한 꽃이 꼭 선물이라도 해야 할 것처럼 꽃다발로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마치... 내가 나에게 선물하는 꽃다발 정도? 🥰 

 

게다가 주문한 장미 한 단 뿐만 아니라 크고 하얀 꽃이랑 작은 장미(?) 같은 다른 꽃들도 함께 넣어주셨더라구요. 서비스?!

 

그나저나 저 엠마우드 하우스 장미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 탐스러운 꽃 좀 보세요.... 😍

 

꽃다발이 택배상자에 고정되어있어요.

 

상자에 이렇게 고정 끈으로 단단히 묶여있어 꽃이 흔들리는 것을 방지해주는 것 같아요.

 

솔직히 택배라는 게 이곳저곳 이 사람 저 사람을 거쳐오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내구성 약한 생화는 금방 상하기 딱 좋은 상품일 텐데.

 

제가 받은 꽃은 꽃 잎 단 한 장도 떨어지지 않고 꽃집에서 방금 건네 받은 것처럼 안전하게 받을 수 있었답니다.

 

 

엠마우드 하우스 장미 꽃다발

 

사실 저 엠마우드 하우스 장미만 한 단 꽃병에 꽂았다면 뭔가 어색하고 2% 부족한 느낌이었을텐데.

 

서비스로 보내준 다른 꽃 덕분에 더 이쁘게 장식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꽃 생활 초보인걸 알고 보내주신 건가... 😭

 

 

순결, 순진, 매력 꽃말을 가진 엠마우드 하우스 장미는 부케용으로 엄청 많이 쓰인다고 해요. 제가 아무래도 친구들 결혼식에서 이 장미를 많이 봤고 그게 인상이 참 깊었나 봐요. 😅

 

손만 잘못 스쳐도 꽃잎이 우수수 떨어져 버릴 약하디 약한 생화를 온라인으로 주문해도 될 것인가 고민이 많았는데, 꽃을 보내주는 판매자도 꽃이 상하지 않도록 정말 최선을 다하는 것 같고 우리나라 택배 아저씨들도 상자를 함부로 다루지 않아 주어서 가능한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온라인 생화 주문 후기

반응형